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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기는 등반을 하자!!

2023년 10월 22일 예봉산 활공장 본문

나의 비행 이야기

2023년 10월 22일 예봉산 활공장

비행하는 클라이머~ 2023. 10. 25. 14:42

비행하는 날이다..12시에 사무실 모임...

다들 일찍들 오셔서 11시30분에 이륙장으로 출발한다..

도착한 이륙장의 바람은 괜찮다..다행히..

오늘은 텐덤 비행이 있어서 텐덤들 이륙후..

바람이 점점 쎄지는듯 하여..선배님들의 배려로 일찍 이륙한다..

이륙..잘했다..ㅋㅋ

비행..성수선배님의 콜로 써클링도 하고..

착륙..날이 좋아 놀러 나온 사람들이 많다..하여 평소와 다르게 안쪽으로 깊게 착륙을 해야 했는데..

주차장에 차와 바닥에 물로 인해 놀라고 당황하고...엉덩이 착륙을 했다..에효~~

2차 비행의 기회가 왔다..^^

이륙장에 도착하니 바람과 가스트가 장난이 아니다..

이륙..초긴장~~~긴장...몇번의 실패 끝에..이륙(기체를 올리고 돌아선후 공중부양??ㅋㅋ)후..

비행..계속 까진다..계속 계속 까진다..무섭다..ㅠㅠ 그러나 다행히 고압선은 넘었고..많이 까여서 착륙장으로 직행..~

착륙..이번엔 삼실쪽에서 착륙 진행...다행히 안전하게 착륙 완료..

 

※ 선배님들의 많은 지적을 받았다..

어프러치를 너무 급하게 짧게 8자를 한단다..

방법..손보다 몸이 먼저 가자..엉덩이를 들고 방향을 바꾸는게 좋다..다리를 포개자..

조정줄을 너무 빨리 당긴단다..천천히 당기자..

팔자를 너무 짧게 한단다..여유가 있을때 큰8자로 어프러치를 하자..

충분히 할수 있다.. 그러나 무섭다..착륙장에 착륙을 못할까봐..그러다보니 착륙장 위에서만 8자를 하게된다..

반성하자.."날개클럽"에 있을때부터 급하게 조정줄을 당긴다는 얘길 들었는데..그게 습관이 되어 버린건지..잘 안고쳐진다..

고치자..모두들 잘하라고 얘기를 해주시는데..고쳐야지 않겠나..

매일 되새기고 되새기고 있다..고쳐질때까지!!!!

또 하나더~ 이륙후 조정줄을 풀면서 하네스에 바로 앉지 말고 조정줄을 먼저 풀고 좀더더 안정된후 앉자..

"하늘산"선배님이 찍어주신 1차 이륙영상~
고프로 메모리 오류로 찍히다 만 1차 비행영상~(70회)
쎈바람과 가스트로 몇번의 실패와 성공 2차 이륙영상~
고프로 이상으로 자꾸 화면이 끊기는 2차 비행 영상~(71회)